2023 연말

2023 연말

IMG_7734

올해도 찾아온 크리스마스.

작년에 진행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공수가 너무 컸던 관계로 올해는 소박하게 마니또+포트럭파티를 했어요.

마니또는 12월 한 달동안 각자가 뽑은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풀고 선물을 준비하는 방식! 문 열어주기, 간식 양보하기 같은 소소한 선행을 기대했는데 결과적으론 다들 돈으로 승부한 케이스. 심지어 들키는걸 방지하기 위해 아침 일찍 회사 와서 선물두고 근처 카페서 있다가 출근한 친구도 있었음. 또 의도에 맞게 손이 잘 트는 친구를 위해 몰래 가습기를 근처에서 가동하는 친구도 있었구요. 준비한 선물들은 100000% 모두 만족스러워 했던듯?

포트럭 파티는 각자 2인분씩만 준비하기로 했는데 먹다보니 각자 2인분이면 우리가 먹을 수 없겠구나 먹으면서 깨달았어요 ㅍㅎㅎ 회사서 준비한 방어회부터 굳이굳이 만드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며 츄러스를 직접 만든 친구, 회사 근처 맛집까지 가서 포장해온 친구, 엄마표 음식 가져온 친구까지 다양한 음식을 배가 터지도록 먹고 나니 연말은 끝났어요.

연휴 마지막날은 단축근무를 하는 날. 달력 포장도 직접하고 업무도 마무리 했지요. 근데 다들 외안가…? 그것은 모루인형을 만들기 위함이니까… 근무 끝내고 남아서 모루인형까지 만든 뒤에 저희는 진짜_최종_최최종_근무일을 마쳤습니다. 2024도 모두모두 화이팅티리팅팅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